부분관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부분관리 HOME

부분관리

부분관리

등 경락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독소)배출을 촉진시켜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아로마 요법과 병행하면뇌에 산소를 공급시켜 주고 심신의 안정과 호르몬의 불균형을 자연스럽게 해줍니다.
요즘 처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의 경우에는 등에 있는 승모근과 기립근 어깨 허리의 뻐근함을 감소시키며 동시에 피로회복,두통,어깨통증,오십견 완화와 균형잡힌 확실한 슬리밍 효과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복부 관리
배에 상복부와 하복부는 군살이 가장 많이 붙는곳이기도 하며 탁기가 많은 부분입니다.
위경락과 비장경락을 관리 하므로서 소화기를 건강하게 해주면 근육의 운동과 체형관리를 해주어 복부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줍니다.
가슴 관리(확대, 축소)
가슴을 자극하여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균형잡힌 몸매는 가슴에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선천적이라 단념했던 발육부진 ,나쁜습관, 스트레스,노화로 인한 작은 가슴, 균형잃은 가슴, 쳐지고 탄력없는 가슴등이 알맞은 운동과관리, 젖샘에 적당하고 정기적인 자극을 주어 단 시간내에 아름답고 탄력있는 가슴으로 변신을 할수 있습니다.
직장에서의 반복적인 동작들은 근육과 힘줄, 그리고 인대를 결리게 하고, 지치게 하여 어깨와 팔 근육을 경직되게 합니다. 또한 팔은 화적인 데미지를 가장 많이 갖고 있으므로 스트레스로 인하여 팔 경락은 순환정체로 갑작스럽게 팔이 굵어 질수 있습니다.
아로마 오일로 기를 순화 시켜 팔을 활동성을 높여주게되면 탄력있고 슬리밍 한 효과와 더불어 손저림과 손 관절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종아리
종아리관리는 혈액의 온도를 높여줍니다.
혈액을 탁하게 만드는 자극적인 각종 음식 및 음료를 먹거나 성을 내거나 강박관념을 갖게 되면 피가 탁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다리의 형태에 이상을 가져다 줍니다.
순환이 잘되는 다리는 건강과 복부, 내장의 편안함을 연출한다.
생각을 하거나 머리를 많이 쓰면서 다리를 움직이지 않으면 다리가 모양이 변하게 됩니다.
정교한 무릎관리에 의하여 쭉뻗은 다리를 연출하게 됩니다.
힙업과 다리교정의 필수적으로 기초가 되는 관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다리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하체 경락
굵은다리, 무다리 등 다리의 생김새는 감출수 없습니다.
다리의 모양이 나쁜것은 대퇴부나 종아리의 근육이 너무 발달함에 순환계에 문제가 발생되고 여성 호르몬의 과다 분비로 조직의 이완. 영양결핍. 산소공급부족, 해독기능 저하, 림프와 혈액순환이 문제성으로 다리의 긴장감을 주게 됩니다.
필요없는 군살을 에너지로 바꾸어 주는 관리로서 탄력성과 조직의 긴장감을 주어 부종을 예방하여 날씬한 다리가 될 수 있습니다.